목록
제목 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 참가학교 모집
작성자 송용현 조회 101 등록일 2025.02.13
파일 붙임. 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 추진계획.hwp (294.5KB)
별첨. 2025년 4-H 영어 동아리 운영 계획.hwp (106KB)
(한4-H-27) 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 참가 안내_학교.pdf (205.82KB)
한국4-H중앙본부는 학교에서 4-H회원들과 함께 차수별로 활동할 수 있는 '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'를 다음과 같이 추진합니다.

우리 본부에서는 4-H교육방법인 경험학습모델을 기반으로 한 재미있고 실제적인 4-H프로젝트를 개발, 학생들이 리더십과 생활기술(Life Skills), 농업·생명·환경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‘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’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1. 4-H활동 프로젝트 이수제 개요
○ 대상 : 초, 중, 고 학생4-H회원
○ 시행시기 : 4월 ~ 11월
○ 추진내용 : 11개 커리큘럼 중 1~2종 선택해 수행

2. 참가신청
○ 신청기간 : 3. 3.(월) ~ 4. 15.(화)
○ 참가학교 확정 : 상시

3. 이수자 관리
○ 클로버넷을 통한 이수기록 관리 및 이수회원에 대한 이수증 발급(결과보고서 제출 학교에 한함)
○ 한국4-H대상 등에 활동실적 고과 반영
○ 제19회 전국 학생4-H 과제경진대회 참가시 가점 부여
○ 영어동아리 운영 4-H지도교사 대상 차년도 S4-H협력 청소년 미국파견 프로그램 인솔지도자 참가시 가점 부여

7종 프로젝트 커리큘럼은 일선의 모든 4-H선생님들께서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www.korea4-h.or.kr/Board/List.aspx?sCate_Code=EduData

☎ 문의 : 한국4-H중앙본부 전략사업부 02-440-1637
 

간단의견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파일
'한국4-H신문' 구독료 인상 안내(2025년 ..[0] 김상원 2024.10.10 564
2024년 전국 청소년 메이커 프로젝트 경진 참..[0] 김상원 2024.07.12 1191 메이커 프로젝트 경진 참가 확정 (홈페이지).hwp
15637 2024년 4-H운동 성과보고서 공유[0] 오상록 2025.03.13 00:00 3
15636 2025년 한국4-H운동 추진방향 및 주요사업계..[0] 오상록 2025.03.13 00:00 6 2025년 한국4-H운동 추진방향 및 주요사업계획.hwp
15634 2025년 필리핀 영어 몰입캠프 참가자 모집[0] 김상원 2025.03.10 13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 계획 및 신청서.hwp
15633 2025년 청소년 스마트 농업 코딩교육 참가학교..[0] 송용현 2025.03.10 8 2025년 청소년 스마트 농업 코딩교육 계획_시행.hwp
15632 2025년 4-H영어동아리 모집 안내[0] 김상원 2025.03.07 22 붙임2. 2025년 4-H프로젝트 이수제 추진계획.hwp
15631 2025년 4-H회원 모집 및 등록 안내[0] 오상록 2025.03.06 26 회원등록 안내문 및 클로버넷 등록양식.zip
15630 대학4-H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공모 신청 안..[0] 김상원 2025.03.04 27
15624 제39ㆍ40대 한국4-H중앙연합회 임원 이ㆍ취임..[0] 오상록 2025.02.25 39
15623 농정원 주관 ‘성장농 역량향상 프로그램’ 교육생..[0] 오상록 2025.02.13 88 붙임1. 성장농 역량향상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공고.zip
15620 2025년 4-H회원 명예기자 모집 안내[0] 송용현 2025.02.13 84 붙임1. 2025년 4-H회원 명예기자단 운영 계획(시행).hwp
1   2   3   4   5   6   7   8   9   10 다음마지막
 

(우) 05269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73길 31(명일동 48-1) Tel : 02)1533-4220 / FAX : 02)428-0455 Copyright(c) 2005 Korea 4-H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. For Questions And Comments.